라푼젤쉐도잉 #1

반응형

나는 아직도 직장에 취업해서도 영어에 허덕이고 있다.

취업만 끝나면 모든것이 다 해결될줄 알았는데, 그것은 새로운 시작이다.

내가 자신감이 없다면 영어는 끝까지 쫒아 다닌다.

나는 영어 듣기가 너무 안되기에 여러가지 영어 공부 방법을 찾아 보다, 영어 쉐도잉을 시작하기로 했다.

라푼젤 (Rapunzel.) 애니메이션으로 쉐도잉을 해보려고 한다.

이미 다양한 고수분들께서 진행하셨고, 관련 자료들도 풍부하다. Youtube, Mp3, 영어 한글 대화 스크립트(대본) 등....

영어문장, 그리고 발음나는대로 한번 적고, 그 의미에 대해서 3가지 형태로 정리해볼 생각이다.

그리고 영상은 Youtube (영어쉐도잉) 을 참고 했으며, 항상 아래의 블로그에 해당영상을 첨부하겠습니다.

 

This is the stroy of how I died

디스 / 이쯔 더 스토리 / 오브 / 하우 아이 다이~드.

이 이야기는 제가 어떻게 죽게 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J3uk_zzWFVM&list=PL9eK2ngLbwNt-UDBiki3l0MnwIFGAlQE-&index=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