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촌유원지 맛집 - '청담한 쭈꾸미' - 방문리뷰~

반응형

'오늘의 맛집' 평가 결과 요약

평가기준 별점 (개인적 생각)
위치
분위기
메뉴(가격)
서비스
더보기
주관적 별점(평가) 기준입니다.
혹시라도 
사장님이 보신다면, 너그럽게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___^

★★★★★ : 정말 최고 
★★★★ :  최고 
★★★ : 보통
★★ : 미흡
★ : 별루....

 

1. 오늘의 맛집

오늘 제가 리뷰 할 맛집은 동촌 유원지  '청담한 쭈꾸미' 입니다.

친구랑 오랜만에 수다나 떨까 하고 급 약속 잡아, 중간지점인 동촌유원지로 고고씽~

뭐 먹을까 하다가 매콤한 쭈꾸미로 정했습니다.~

영업시간 : 11시 30분 ~ 22시

'청담한 쭈꾸미' 입구와 주차장

2. 가는 길, 위치

동촌 유원지 내 스타벅스 뒤편에 위치하여, 스타벅스만 찾으면 아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가게 상가 바로 앞은 넓은 주차장이 완비되어있어서, 차를 가지고 가셔도 주차 걱정이 없어 좋았습니다.

주소 : 대구 동구 효동로 2길 47-7 ( 효목동 1103 번지 ) 

 

3. 식당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 

외관

쭈꾸미 집 간판이 그램그램에 밀리는 듯 한 느낌... 왠지 그램그램에 세 들어 사는 느낌이었다.깔끔한 듯 느낌보다는 어수선한 느낌이 먼저 다가왔다.

 

내부 

내부는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좌석도 많아서 단체예약으도 가능해 보인다. 

'청담한 쭈꾸미' 내부 인테리어

4. 메뉴 ( 가격 )

대표 메뉴로는 쭈꾸미 세트와 보쌈세트가 있다 

매운 것을 먹지 못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단품 메뉴 또한 있다.

'청담한 쭈꾸미' 메뉴

5. My Order 

우리는 도토리 묵전이 궁금해서 주꾸미 A세트로 주문을 하였다. 

세트메뉴는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하 다한다. 

쭈꾸미는 3가지로 주문이 가능하다. 순한 맛, 보통맛, 매운맛..... 보통맛으로 많이 주문한다 하여, 우리도 보통맛이다. 

 

6.  맛

세트메뉴이다 보니 푸짐하다.점심시간에 만나다 보니, 배가 너무 고파 나오는 대로 먹었는데... 흠~~ 맛은 다 괜찮았던 거 같다.근데 묵사발이 조금 이상한 거 같았다. 머라고 말하기가..... 흠... 무슨 맛이라 정의할 수가 없다. 시원하긴 한데,,, 뭔가 이상했다 ㅋ묵전은 고소하니 좋았다... 역시 난 입이 싼 편인가... 반찬으로 주는 감자 샐러드에 빠졌다... 아주머니께서 웃으면서 리필해주셨다 ㅋㅋ. 본 메뉴(쭈꾸미, 묵전, 묵사발)를 제외하고, 모든 반찬 종류는 추가 리필이 가능하다고 설명을 해주셨다.쭈꾸미는 적당한 맛있는 매움이어서 좋았다....

'청담한 쭈꾸미' 음식사진

7. 서비스

 

처음 들어갈 때는 매장에 아주머니가 없으셔서 인사를 받으면서 자리 안내를 받을 수가 없었다.

뭐지...?? 그러고 들어갔는데... 혼자뿐이 계시지 않아 미안하다며 물을 가져다주셨고, 너무 친절하게도 설명을 잘해주셨다. 필요한 거 있으면 말하라면서 바쁘게 움직이시더라는 ㅋㅋ

아참~~ 음식을 다 먹고 나면 세트메뉴에는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티 중 하나를 Take Out 해주신다.

우리는 커피를 먹으러 갈 것이기에 아이스티를 먹었다. 시원하게 웃으면서 마지막까지 친절한 모습 너무 좋았다.

'청담한 쭈꾸미' 서비스 음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